#상태

#상태

#상태

2018년 7월 3일 화요일

살구의효능










살구는 간에 헤모글로빈을 회복시키는데 똑같이 효과적이고 폐 암과 췌장암을 예방하는 과일에 인기가 있습니다.

이 두 암은 흡연과 밀접한 관련이 있기 때문에 살구는 흡연자들에게 추천되는 음식이다. 살구는 다른 오렌지 과일이나 야채처럼 높은 수준의 베타 카로틴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폐 암에 탁월한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동물 실험 결과 베타 카로틴은 폐 암과 피부암을 포함한 다양한 암을 치료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인간을 대상으로 한 연구에서 베타 카로틴이 많이 함유된 과일과 야채를 많이 먹은 사람들은 등에서 폐 암, 피부암, 암에 걸릴 위험이 낮다고 나왔다.폐를 자르다.


 
과일보다 살구를 먹는 것이 좋다. 이것은 말린 살구가 높은 베타 카로틴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이에요. 고대 이후로, 담배를 많이 피는 사람들은 복숭아가 좋다고 들었다.복숭아의 사촌인 살구는 담배와 관련된 암을 예방하고 조절하는 것으로 밝혀졌다. 일본의 한 연구 팀은 동물에게 베타 카로틴을 실험했고 폐 암과 피부암을 포함한 많은 암이 억제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살구는 서양에서도 항암 음식으로 인기가 있다.


 
몇몇 연구들은 살구가 색소 억제와 항암 작용을 모두 가진 비타민 A와 베타 카로틴을 많이 함유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 한의학에서 살구는 또한 중국-가담 약물로 사용되며, 기관지 염, 결핵, 만성 기침으로 고통 받는 사람들에게 특별한 치료제로 알려져 있다.H하지만 살구 독도에 있다. 중국 의사의 말에 따르면, 살구는 독성이 있고, 너무 많이 먹으면 몸을 버리고 근육과 뼈를 손상시킨다고 합니다. 


 
민간에서 살구는 가래가 끓거나 숨이 찼을 때, 그리고 개고기를 먹는 척 할 때 사용된다. 또 살구 씨는 하루에 한번씩 갈아 주고 7일 정도 더 두는 것이 좋다.


 
살구는 또한 대장이 깨끗하고 얼굴의 주근깨와 반점 또한 매우 특별하다는 말을 들어왔다. 영양 학자들은 생 살구보다 말린 살구를 먹는 것이 그것들을 먹는 효과적인 방법으로 베타 카로틴을 많이 섭취할 수 있다고 권고합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너무 많이 먹지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유독성 증상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